뮤지컬 배우 김호영 측 "성추행 피소 사실무근…허위 사실 유포 등 법적 조치"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뮤지컬 배우 김호영 측이 동성 성추행 피소 보도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 밝히며 깅력 대응을 예고했다.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같은 날 보도된 동성 성추행 피소 보도가 사실 무근이며 오보 등에 대해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 밝혔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앞서 더팩트는 김호영이 동성 성추행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보도했다.

다음은 김호영 소속사 PLK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PLK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김호영씨 관련 당사의 공식입장을 알려 드립니다.

금일 보도된 김호영씨에 관한 기사는 전혀 사실무근이며, 현재 당사는 구체적인 내용을 확인 중입니다. 이후 모든 사실관계는 당사와 배우의 최종 확인 후 보도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추측성 보도 등을 회복할 수 없는 피해가 발생함은 언론인 여러분께서 더욱 잘 알고 계시리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당사 혹은 배우와 직접 확인하지 않은 내용의 유포 또는 추측성 기사 작성을 자제해주실 것을 다시 한번 부탁 드리며, 이외 오보 등에 대하여 당사는 적극적인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는 점도 함께 알려 드립니다.

또한, 당사는 온라인 댓글을 포함하여 모든 악의적인 허위사실의 작성∙배포∙유통∙확산, 기타 명예훼손 행위에 대하여 강력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배우 김호영 측 "성추행 피소 사실무근…허위 사실 유포 등 법적 조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