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도 반한 명품 복근 공개...이상화♥강남 러블리 신혼집 첫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조현재가 60일간 노력한 결과물을 공개했다.

2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화보를 촬영하는 조현재의 모습이 담겼다.

조현재는 이번 화보를 위해 60일간 엄격한 식단 조절과 운동으로 복근을 만들었다. 조현재는 그 동안 7KG를 감량하고, 체지방율을 6%대로 낮춰 놀라움을 안겼다.

이날 현장에서도 조현재는 근육 '펌핑'을 위해 계속해서 운동에 매진했다. 그는 "전날부터 물도 안 마셨다"고 힘들어했다.

동상이몽 [SBS 캡처]

조현재는 이날 상의를 탈의하며 선명한 초콜릿 복근을 공개했고, 이를 지켜보던 출연진들은 감탄했다. 아내 박민정은 "내 남자 아닌 것 같다"고 반한 모습을 보였다.

화보 촬영이 끝난 후 박민정은 남편이 좋아하는 맥주와 초코파이를 준비했고, 조현재는 맥주 한잔에 감격했다.

이날 조현재는 마지막 인사를 전하며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동상이몽 [SBS 캡처]

한편, 이날 이상화, 강남 커플이 신혼집에 첫 입주하는 모습도 담겼다. 그 동안 두 사람은 인테리어 공사가 끝나지 않아 이상화 집에 머물렀다.

이상화는 그 동안 완성된 인테리어를 보지 못했고, 이날 처음 인테리어를 보고 감동했다. 강남은 자신이 선택한 소품들과 아이디어를 자랑했고, 이상화는 강남의 엉덩이를 두드리며 "잘했다"고 칭찬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상이몽2' 조현재, ♥박민정도 반한 명품 복근 공개...이상화♥강남 러블리 신혼집 첫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