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모모랜드, 흥 벗고 고혹美로…귀족 비주얼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새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23일 오후 6시, 모모랜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떰즈업(Thumbs Up)'의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오픈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모모랜드 [사진=MLD엔터테인먼트]

공개된 개인 티저 이미지에는 여태껏 볼 수 없던 모모랜드 6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기존에 보여줬던 '흥' 콘셉트를 벗고 로코코 시대의 귀족을 연상시키는 고풍스러운 고혹미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의상부터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분위기까지 각기 다른 컬러와 질감으로 멤버 6인의 선과 아름다움을 강조했다.

개인별 티저 이미지 공개 직후 "콘셉트 예측 불가", "내가 알던 모모랜드 아닌 것 같다", "이번 콘셉트 작정하고 나온 듯", "고급스러움이 미쳤다", "프랑스 귀족 같다"등 신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모모랜드는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24~25일 유닛, 단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며, 26일에는 스포일러 비디오, 27~28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29일에는 포인트 안무 영상을 차례로 공개해 신곡 '떰즈업(Thumbs Up)'의 뉴트로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떰즈업(Thumbs Up)'은 지난 앨범 '암쏘핫(I'm So Hot)'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로운 댄스곡으로 앞서 발표한 '뿜뿜' '배엠(BAAM)' '암쏘핫(I'm So Hot)'에서 볼 수 없던 전혀 새로운 콘셉트로 무장한 뉴트로(New-tro) 음악이다.

한편 모모랜드의 '떰즈업(Thumbs Up)'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역시 같은 날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 SNS 채널에서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모모랜드, 흥 벗고 고혹美로…귀족 비주얼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