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첸, 다듀와 3년 만에 콜라보…결혼 발표 후 첫 행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와 그룹 엑소 첸이 3년 만에 다시 만났다. 첸의 결혼 발표 후 첫 행보라 눈길을 끈다.

아메바컬쳐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며 첸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지난 13일 결혼 발표한 첸이 다이나믹듀오의 신보에 참여한 것이라 주목된다.

[사진=아메바컬쳐]

첸의 컬래버 소식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의 모습이 교차 돼 눈길을 끈다. 어딘가 고독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사람은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돼 장면 곳곳에서 유럽 특유의 감성이 묻어나 더욱 몰입도를 높였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2017년 음원 프로젝트 '믹쓰쳐(Mixxxture)'의 첫 번째 싱글 '기다렸다 가'로 한 차례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당시 음원차트 1위 석권은 물론, '2017 MAMA'에서 베스트 컬래버레이션 부문을 수상했을 만큼 좋은 시너지를 발휘하며 음악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만큼 이번 컬래버레이션 소식에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와 첸은 지난 3년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더욱 탄탄한 음악적 기량을 쌓아 올린 터라 이전과는 또 다른 시너지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컬래버레이션 싱글 '혼자'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첸, 다듀와 3년 만에 콜라보…결혼 발표 후 첫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