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박보검과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 연인 호흡 '청순 미모'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고윤정이 박보검과 뮤직비디오에서 연인 연기를 펼쳐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박보검과 고윤정은 지난 20일 공개된 이승철의 신곡 '내가 많이 사랑해요'의 뮤직비디오에 남녀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는 박보검의 출연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박보검은 뮤직비디오에서 애절한 눈빛과 표정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박보검 고윤정 [사진='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직비디오 캡처]

이에 박보검과 연인 연기를 펼친 신인 고윤정에 대한 관심도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1996년생인 고윤정은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과 출신으로, 매거진 '대학내일'의 표지모델로 처음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SK텔레콤 CF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고윤정은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를 통해 연기자로 눈도장을 찍었다.

현재 넷플릭스에서 방영 예정인 이응복 감독의 새 드라마 '스위트홈' 촬영에 한창이다.

이승철의 싱글 앨범 수록곡인 '내가 많이 사랑해요'는 웹툰 '달빛조각사' OST다. 웹툰 '달빛조각사'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3억7000만건을 기록한 동명의 판타지 웹소설이 원작이다.

프로듀서 도코(DOKO)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이래경 감독이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았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고윤정, 박보검과 '내가 많이 사랑해요' 뮤비 연인 호흡 '청순 미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