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 토트넘, 노리치 시티전 선발 명단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득점 가뭄에 시달리고 있는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설날 연휴 축포에 도전한다.

토트넘은 23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9-20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4라운드 노리치 시티와의 홈경기에 나설 베스트11을 발표했다.

조세 무리뉴 토트넘 감독은 루카스 모우라(28, 브라질)에게 최전방 원톱 역할을 맡겼다. 2선에 손흥민과 델리 알리(24, 잉글랜드), 에릭 라멜라(28, 아르헨티나)를 배치했다.

[사진=뉴시스]

부상으로 이탈했던 골키퍼 위고 요리스(34, 프랑스)는 지난해 10월 이후 3개월 만에 복귀전을 치른다.

토트넘은 최근 리그 4경기에서 2무 2패로 부진했다. 지난 18일 왓포드와의 경기에서도 졸전 끝에 0-0으로 비기면서 체면을 구겼다.

손흥민의 경우 지난해 12월 번리와의 EPL 16라운드 이후 골 맛을 보지 못하고 있다.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FA컵, 리그 등을 합쳐 최근 7경기 연속 무득점이다.

무리뉴 감독은 노리치 시티전을 앞두고 "손흥민은 득점만 기록하지 못하고 있을 뿐 좋은 경기를 하고 있다. 우리는 매 경기 손흥민이 득점할 수 있는 상황으로 갈 수 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흥민 선발' 토트넘, 노리치 시티전 선발 명단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