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스토브리그' 콜라보 상품 출시…강두가 사인볼 경품 제공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SK 와이번스가 SBS, SK스토아와 함께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기념 특별 콜라보 상품을 출시한다.

'스토브리그'는 프로야구단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로 최고 시청률 19.4%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SK는 홈 구장인 인천SK행복드림구장의 촬영 협조뿐 아니라 자문 등을 통해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기여했다. SBS 또한 드라마로 받은 사랑을 실제 야구장으로 확산시키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

특별 콜라보 상품은 국내 최고 수준의 T커머스 업체 SK스토아가 함께한다. 모바일 앱, 홈쇼핑 방송 등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더욱 쉽게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SK 와이번스가 오는 14일부터 판매하는 SBS 드라마 '스토브리그' 콜라보 상품 세트 [자료=SK 와이번스]

이번 콜라보 상품은 ▲드림즈 X SK와이번스 세트 ▲SK 와이번스 세트 ▲스토브리그 세트 등 세 가지로 구성됐다.

드림즈 X SK와이번스 세트는 드라마 속 야구팀 '드림즈'의 마스코트 양 인형과 SK의 새로운 CI가 반영된 레드 유니폼으로 구성됐다. 이 세트는 2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SK 와이번스 세트는 SK 레드 유니폼과 블랙 모자를 묶었다. 스토브리그 세트는 드림즈 후드와 모자를 묶어 300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세트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드라마 종영을 추억할 수 있는 감사 엽서와 함께 '스토브리그'의 이미지가 인쇄된 스티커가 증정된다. 구매 고객 중 총 48명을 추첨해 SK 최정의 친필 사인볼 또는 드림즈 강두기(배우 하도권)의 친필 사인볼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상품 판매는 SK스토아 모바일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선주문 형태로 진행된다. 드림즈 강두기와 SK 선수단의 인사말이 함께 담긴 특별 모바일 방송 콘텐츠는 오는 14일 오후 11시부터 SK스토아 모바일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콜라보 상품 판매를 기획한 김재웅 SK 와이번스 B2C프로젝트 그룹 PL은 "3개 회사가 의기투합한 콜라보 상품 판매를 통해서 스토브리그의 여운을 간직하고 싶은 시청자들과 SK 와이번스의 변경된 CI가 반영된 상품을 빨리 만나보고 싶은 팬들의 니즈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 PL은 또한 "구단 온라인 쇼핑몰이 아닌 다른 채널에서 구단의 상품을 판매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더 쉽게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한 것도 또 다른 의미를 부여하고 싶다. 앞으로도 팬들께서 관심을 갖고 있는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를 통해 재미와 스토리가 담긴 상품을 꾸준히 출시할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SK는 SBS와 함께 '스토브리그'를 활용한 다채로운 공동 마케팅을 기획 중이다. SK스토아와도 긴밀한 협력을 통해 패키지 티켓 판매, 굿즈 기획전 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창의적인 마케팅을 팬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스토브리그' 콜라보 상품 출시…강두가 사인볼 경품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