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여자)아이들, 강렬한 블랙 아우라…매혹적 드레스 자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여자)아이들이 강렬한 블랙 아우라가 돋보이는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4월 1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여자)아이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아이들은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블랙 드레스를 입고 빨려들 것만 같은 오묘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뱀 모양의 소품과 액세서리로 한층 강렬하고 당당한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믿음의 존재를 '나'로부터 시작해 '나는 나를 믿는다'라는 뜻을 담아낸, (여자)아이들만의 당당함이 고스란히 담긴 앨범이다.

타이틀곡 'Oh my god'은 데뷔곡 'LATATA'를 시작으로 '한(一)' 그리고 Mnet '퀸덤'을 통해 공개한 'LION'에 이르기까지 연이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리더 소연의 자작곡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는 오는 4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여자)아이들, 강렬한 블랙 아우라…매혹적 드레스 자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