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문워크, 임영웅의 반전매력…'트롯웰송', 공개 반나절 만에 20만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국민 트롯가수' 임영웅이 남성복 브랜드 웰메이드와 선보인 영상이 공개 반나절 만에 20만뷰를 돌파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이 최근 남성복 브랜드 웰메이드의 바이럴 영상 주인공으로 발탁, 트로트 버전의 광고 음악을 공개했다. 영상을 공개한 지 불과 반나절 만에 20만 뷰를 돌파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웰메이드]

이번에 공개된 웰메이드x임영웅, 트롯웰송은 웰메이드 초창기 광고 캠페인 음악인 '웰송'의 계보를 잇는 트로트 버전의 웰송이다. 중독성 강한 트로트 풍의 신나는 리듬과 단순한 가사로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코로나19 장기화 국면 속, 각자의 자리에서 힘을 내고 있는 국민들을 향한 응원의 의미도 담겨있다.

그동안 진중한 분위기의 감성적인 무대를 많이 선보였던 임영웅의 귀여운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팬들의 반응은 더욱 뜨겁다. 실제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인물을 맞추는 사전 이벤트에 2천여 명이 참여하는 등 본 영상을 공개하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임영웅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더불어 반짝이 대신 세련된 슈트와 남친룩을 연상시키는 캐주얼 스타일 등 웰메이드의 다양한 룩을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도 선사한다.

웰메이드는 이번 트롯웰송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즐겁게 실천하기 위한 '집콕 챌린지'가 대표적. 트롯웰송을 따라 부르는 모습과'#임영웅챌린지 #웰송챌린지 #집콕챌린지' 해시태그를 달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어 영상 공유 이벤트와 가장 마음에 드는 임영웅의 착장 스타일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어려운 시국에 미스터트롯이 국민 힐링 프로그램이 된 것처럼, 임영웅의 트롯웰송 또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힐링 송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웰메이드는 ‘국민의 옷집’ 답게 국민들에게 희망과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웰메이드와 임영웅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트롯웰송 영상은 웰메이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bit.ly/2zzSkQB)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이브→문워크, 임영웅의 반전매력…'트롯웰송', 공개 반나절 만에 20만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