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닷컴 "추신수, 아메리칸 리그 최고의 선구안 갖췄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닷컴이 추신수(38, 텍사스 레인저스)의 선구안에 주목했다.

MLB닷컴은 지난 2일(한국시간)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에서 뛰어난 선구안을 갖춘 타자 5명을 선정하면서 추신수의 이름을 올렸다.

MLB닷컴이 추신수(38, 텍사스 레인저스)를 아메리칸리그 최고의 선구안을 갖춘 타자 5인에 포함시켰다. [사진=뉴시스]

추신수는 메이저리그 최고의 스타 마이크 트라웃(29, LA 에인절스), 호세 알투베(30, 휴스턴 애스트로스), 마커스 시미언(29, 오클랜트 애슬레틱스), 대니얼 보겔백(28, 시애틀 매리너스)와 함께 어깨를 나란히 했다.

MLB닷컴은 "추신수는 현역 선수로는 7번째로 많은 855개의 볼넷을 골라냈다. 통산 출루율도 3할7푼7리로 현역 선수 중 11위에 올라있다"며 "그는 스트라이크존을 벗어나는 유인구에 속지 않는 능력을 가졌다"고 전했다.

MLB닷컴의 추신수 극찬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앞서 지난달 25일에도 "추신수는 만으로 38세가 되지만 여전히 텍사스에서 최고의 타자"라고 평가하며 "파워와 스피드를 고르게 갖췄고 출루율이 높아 어느 타선에서도 제 몫을 할 수 있는 선수"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MLB닷컴 "추신수, 아메리칸 리그 최고의 선구안 갖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