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9년차 배우 이연희, 인생 2막 펼쳐진다…6월 결혼 발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데뷔 19년차 배우 이연희가 오는 6월 제2의 삶을 예고했다. 연상의 비연예인 남성과 비공개 화촉을 올리는 것.

15일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예비 신랑은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오는 6월 2일 가족,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치를 계획이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은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연희는 공식발표에 앞서 자필 편지를 팬카페에 올려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먼저 알렸다.

이연희는 2001년 제2회 SM 청소년 베스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외모, 털털한 매력이 더해져 오랜시간 동안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해신' '부활' '어느 멋진날' '에덴의 동쪽' '파라다이스 목장' '유령' '구가의 서' '미스코리아' '화정' '다시 만난 세계' '더 패키지', 영화 '백만장자의 첫사랑' '순정만화' '결혼전야'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 등에 출연했다. 최신작은 지난 3월 종영한 MBC 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19년차 배우 이연희, 인생 2막 펼쳐진다…6월 결혼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