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영탁 이어 '꼰대인턴' OST 참여…'미스터트롯' 이후 첫 신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꼰대인턴' OST 두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19일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의 OST Part.2 녹음을 마쳤다"고 밝혔다. 앞서 영탁이 '꼰대인턴'의 OST 첫 주자로 공개돼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찬원이 '꼰대인턴' OST를 녹음 중이다.[사진=뉴에라프로젝트]

'미스터트롯' 무대에서 구성진 정통 트로트 창법으로 '진또배기'를 완벽 소화해 '찬또배기'라는 별명을 얻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찬원은 이번 OST를 통해 가슴을 울리는 노래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미스터트롯' 경연 후 처음으로 발표되는 신곡이기에 이찬원이 참여한 OST에 대한 팬들과 관심과 기대는 어느 때보다 뜨겁다.

뉴에라프로젝트는 "10대와 20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아이돌 못지않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찬원이 OST에 참여함으로써 드라마 홍보에도 큰 효과를 미칠 전망"이라며 "현재 후반 작업을 하고 있으며, 곧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오는 20일 밤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찬원, 영탁 이어 '꼰대인턴' OST 참여…'미스터트롯' 이후 첫 신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