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서지훈·윤현민 구애 속 '비혼사수' 로맨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이 '비혼 주의자'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올여름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는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황정음의 단독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KBS]

'그놈이 그놈이다'는 '그놈이 그놈'이기에 '비혼 주의자'가 된 한 여자가 어느 날 상반된 매력의 두 남자로부터 직진 대시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아슬아슬한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현시대를 반영한 '비혼'이라는 스토리는 물론, 믿고 보는 '로코 장인' 황정음의 출연 소식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첫 공개된 스틸에서는 능력 있는 웹툰 기획팀장이자, '비혼 주의자'인 서현주로 변신한 황정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랑스러움 가득한 환한 미소는 물론 커리어 우먼으로서 완벽 그 자체에 가까운 프로페셔널함이 느껴져 그녀가 그려낼 서현주 캐릭터가 어떨지 관심이 쏠린다.

특히 비혼을 주장하는 서현주(황정음 분)가 제약회사 대표 황지우(윤현민 분)와 스타 웹툰 작가 박도겸(서지훈 분)의 적극적인 구애 속에서 '비혼'을 사수하기 위한 고군분투가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 달콤한 설렘과 현실 공감을 동시에 선사할 '그놈이 그놈이다'를 향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렇듯 '그놈이 그놈이다'는 개성 강한 배우들의 특별한 만남, 그리고 현시대를 반영한 트렌디한 스토리와 감각적인 연출로 안방극장에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놈이 그놈이다' 황정음, 서지훈·윤현민 구애 속 '비혼사수' 로맨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