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유노윤호, '서울촌놈' 뜬다…차태현X이승기와 예능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서울촌놈'에 뜬다.

10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유노윤호는 최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서울촌놈' 게스트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준비 중이다.

류호진 PD가 연출을 맡은 '서울촌놈'은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들이 게스트가 살아온 동네를 함께 체험하는 하드코어 로컬 버라이어티다. 동네 전설들이 직접 꼽은 'PICK' 플레이스에서 추억을 공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노윤호가 '서울촌놈'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정소희 기자]

앞서 서울만 아는 '서울 촌놈'으로 차태현과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높인 가운데, 유노윤호가 게스트로 출격해 특별한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서울촌놈'을 연출하는 류호진PD는 "'서울 공화국'이라는 말이 있지만, 각 지방에도 새로운 활기와 매력이 생겨나고 있다"며 "지방 출신 스타들이 직접 안내하는 고향의 모습을 통해 진짜 로컬의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프로그램 기획 의도를 전한 바 있다.

특히 유노윤호는 연예계 대표 '열정의 아이콘'으로, '나 혼자 산다'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무한 열정을 뽐내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다. 어떤 일이든 열심히 임하는 '열정 만수르'답게 '서울촌놈'에서도 유노윤호가 뿜어낼 긍정 에너지에 큰 기대가 쏠린다.

'서울촌놈'은 오는 7월 첫 방송되며, 유노윤호의 촬영 날짜와 방송일은 아직 미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유노윤호, '서울촌놈' 뜬다…차태현X이승기와 예능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