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J95, 8월 8·9일 온라인 팬미팅 '레트로 95' 개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글로벌 K-POP 듀오' JBJ95가 오랜만에 팬들 곁을 찾아온다.

JBJ95 (상균,켄타)는 오는 8월 8일과 8월 9일 각각 한국어와 일본어로 온라인 팬미팅 'RETRO : 95(레트로 95)'를 개최하며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JBJ95 [사진=스타로드엔터테인먼트]

JBJ95의 온라인 팬미팅은 이번이 처음으로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특히 팬미팅 제목에서 느낄 수 있듯 레트로 콘셉트를 기반으로 해 복고를 입은 JBJ95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을 예정이라 더욱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특히 해당 팬미팅은 별도 공지될 송출 불가한 일부 국가를 제외하고 전 세계로 송출될 예정으로, 국내와 일본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오랜만에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나눌 예정이다.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유니크한 음악으로 국내외로 두터운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JBJ95는 첫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다양한 무대는 물론, 팬들과 뜨겁게 소통하는 시간을 나누며 지금껏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모습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JBJ95의 온라인 팬미팅 'RETRO : 95(레트로 95)'는 오는 13일 티켓 및 굿즈가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JBJ95는 지난 2018년 첫 번째 미니앨범 'HOME(홈)'으로 본격 활동을 시작한 후 노래, 랩, 퍼포먼스를 모두 소화하는 듀오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이후 다수의 앨범 및 콘서트, 팬미팅 등을 개최하는 등 그 화력을 제대로 입증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JBJ95, 8월 8·9일 온라인 팬미팅 '레트로 95' 개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