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16일 '허리케인 라디오' 동반출격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이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서 뭉친다.

가요계를 넘어 예능, 광고계까지 접수한 엄마들의 대통령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이 16일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에 동반 출연한다. 3인방이 함께 라디오에 출연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사진=뉴에라프로젝트]

특히 임영웅은 영탁, 요요미 등을 배출해 스타들의 산실이라 불리는 '허리케인 라디오'의 인기 코너 '서바이벌 힘든싱어'에 지난해 7월 출연해 3번의 경연 끝에 9대 가왕에 올라 주목받은 바 있다. 당시에도 영탁은 노사연의 '바램'을 애절하게 불러 큰 호응을 얻었다.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금의환향'한 그가 허리케인 라디오 청취자들에게 어떤 소회를 들려줄지 기대된다.

매주 일요일마다 방송되는 '허리케인 음악반점' 코너에 고정출연 중인 '허리케인 가족' 영탁도 3인방의 첫 라디오 동반 출연 지원 사격에 나선다. 영탁이 말하는 임영웅, 장민호, 이찬원의 인물평도 방송의 관전 포인트다.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95.1Mhz에서 방송되며 유튜브 채널 TBS FM 보이는 라디오로도 동시 송출된다. 생방송 중 문자 추첨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X영탁X이찬원X장민호, 16일 '허리케인 라디오' 동반출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