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플리' 김우석,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김지석과 한솥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김우석이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배우 김우석과 전속계약 사실을 알렸다.

김우석은 누적 조회 수 6억 뷰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 중 시즌2와 시즌3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당시 그는 훈남 선배 최승혁 역을 맡아 뭇 여성들에게 설렘을 선사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이후 브라운관에 진출, '보이스' 시즌2와 시즌3, '드라마 스테이지 - 삼촌은 오드리헵번', '반의 반'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배우 김우석 [사진=스토리제이컴퍼니 ]

김우석은 뮤지컬 ‘레드북’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기도 했다. 앙상블로 시작했지만 이후 탄탄한 가창력 역시 인정받아 '쓰릴 미' 그리고 7월 7일 개막한 '개와 고양이의 시간'에도 캐스팅, 무대 활동 또한 꾸준히 이어가며 차근차근 자신만의 필모를 다지고 있다.

스토리제이컴퍼니 측은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김우석과 한 식구가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렌다. 가능성이 무한한 배우인 만큼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테니 많은 기대와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우석과 계약을 체결한 스토리제이컴퍼니는 고준, 권수현, 김국희, 김병철, 김서경, 김성철, 김지석, 김태희, 박민정, 박성현, 박예니, 박훈, 배유람, 서인국, 안세호, 왕지혜, 유승호, 유예빈, 이경재, 이무생, 이시언, 이완, 이진희, 이현진, 임세주, 주민경, 태원석, 한다미, 허준호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전문 엔터테인먼트사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플리' 김우석, 스토리제이컴퍼니와 전속계약…김지석과 한솥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