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입대 뒤에도"…비투비 임현식, 오늘(21일) 신곡 '남아있어' 기습발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비투비 임현식이 21일 디지털 싱글 '남아있어'를 발표한다.

'남아있어'는 임현식이 단독 작사, 작곡, 편곡한 곡으로 직접 연주한 어쿠스틱 기타에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가 더해져 임현식의 솔직하고 따뜻한 감정이 전해지는 곡이다.

비투비 임현식이 21일 신곡 '남아있어'를 발표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어쿠스틱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가 듣는 이에게 그의 색깔과 잔향을 느끼게 해주는 곡으로, 임현식은 신곡 '남아있어'에 대해 "난 영원히 멜로디 마음속에 남아있어"라는 따뜻한 코멘트를 남겼다.

더불어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임현식이 지난 2018년 KBS 2TV 예능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서 선보인 자작곡 '너를 안고 있으면'이 수록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너를 안고 있으면'은 사랑하는 사람과 안고 있는 따스한 순간을 일차원적인 가사와 멜로디, 몽환적인 사운드로 묘사한 얼터너티브 록 장르의 곡으로, 영원히 그 행복한 순간이 끝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사에 담았다.

디지털 싱글 '남아있어'는 지난 5월 군 입대한 임현식이 팬덤 멜로디에게 전하는 따뜻한 안부 인사로, 그의 목소리와 음악을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임현식의 디지털 싱글 '남아있어'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군입대 뒤에도"…비투비 임현식, 오늘(21일) 신곡 '남아있어' 기습발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