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식당할 수 있을까"…'나홀로 이식당' 이수근, 감자밭 한 가운데 무슨 일?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이수근의 1인 식당 도전기 '나홀로 이식당'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1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나홀로 이식당'은 달나라 공약 이행 프로젝트 2탄.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에는 이수근이 한여름 푸르른 강원도에서 혼자 식당을 운영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산 좋고 물 맑은 산골 식당에서 이수근이 소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직접 요리, 미리 사전 신청을 통해 당첨된 손님들에게 대접하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나홀로 이식당' 이수근 [사진 = tvN]

'강식당'에서 설거지 총 책임자, '설총'으로 활약했던 이수근은 이번 '이식당'에서는 설거지는 기본에 메인 셰프부터 주방 보조, 서빙, 재료 손질, 계산, 주차, 감자 캐기, 불피우기까지 산골 식당의 모든 부분을 책임진다. 29일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감자밭에서 캔 감자 더미를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이수근이 모습이 담겨 웃음을 선사한다. 드넓은 감자밭에서 홀로 서있는 이수근이 왠지 모르게 외로워 보이면서도 나홀로 활약을 기대케 한다.

"솔직히 (식당) 혼자 할 수 있다"고 자신 있게 말한 이수근은 본격 손님이 참여하는 식당을 꾸릴 계획을 엿보이며 폭소를 유발한다. 손님들이 직접 자신이 먹을 감자를 캐는가 하면, "반찬 잘하시는 것 있냐"라고 묻는 이수근의 유쾌한 산골 식당 운영 예고에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커진다. 뿐만 아니라, 백종원에게 배우는 메뉴 선정 시간도 예고되며 더욱 궁금증을 자극한다.

오는 31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나홀로 이식당'은 10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을 시청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혼자 식당할 수 있을까"…'나홀로 이식당' 이수근, 감자밭 한 가운데 무슨 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