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환불원정대' 첫 만남, 나 또한 기대…전율 왔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엄정화가 '환불원정대'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엄정화는 31일 오전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엄정화는 후배들의 노래를 즐겨 듣는다며 제시의 '눈누난나'를 언급했다. 이어 화제가 된 환불원정대에 대해 "오늘 저녁에 첫 만남이 있다. 저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배우 엄정화가 '철파엠'에 출연했다. [사진=SBS 라디오 방송 화면 캡처]

또 엄정화는 "'놀면 뭐하니'에서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가 언급되는 장면을 봤다. 그 장면 지나고 네 명의 모습을 보여주는데, 약간 좀 전율이 들더라. 이 조합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인스타그램에 올린 적이 있는데 오늘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엄정화는 "음원 계획은 모르겠지만 낼 수도 있지 않을까"라고 말했고, 김영철은 "긍정적으로 성사가 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엄정화는 오는 8월 12일 개봉되는 '오케이 마담'으로 스크린 복귀에 나선다.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 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영화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엄정화 "'환불원정대' 첫 만남, 나 또한 기대…전율 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