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요정' 세정, 17일 자작곡 'Whale' 기습 발표…5개월만 컴백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세정이 커밍순 티저를 기습 공개하며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젤리피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17일 발매 예정인 세정의 첫 디지털 싱글 커밍순 티저 영상과 함께 곡명을 공개했다.

김세정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영상에는 물소리와 함께 바닷속에 서있는 세정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신비함을 주고 있다. 세정은 실루엣만 공개되었지만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바다를 둘러보는 모습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커밍순 티저와 함께 공개된 세정의 첫 싱글 앨범 곡명은 'Whale (웨일)'로 이 곡은 세정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또 한번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 앨범 '화분'을 발매 후 자신만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힌 세정은 위로와 공감으로 음악 팬들뿐만 아니라 평론가들을 사로잡으며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시켰다.

세정은 음악은 물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는 음료, 게임, 뷰티 등 광고업계에서도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세정의 첫 디지털 싱글 'Whale'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힐링요정' 세정, 17일 자작곡 'Whale' 기습 발표…5개월만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