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듣믿보' 마마무, 홈캉스 화보 공개…'비글미' 넘치는 발랄 매력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믿듣믿보(믿고 듣는, 믿고 보는)' 마마무가 힙하고 당당한 매력의 화보를 공개했다.

가수 마마무의 힙하고 당당한 매력이 담긴 애슬레저 화보가 공개됐다. 애슬레저 브랜드의 2020년 F/W 신상품을 착용한 마마무 멤버들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마마무는 컨셉종결자 다운 소화력을 뽐내 감탄을 유발한다. 우선 집콕 트렌드에 맞춰 홈캉스, 홈트레이닝을 즐기며 일상 속 건강을 챙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카리스마는 잠시 내려놓고 마마무만의 발랄한 매력과 건강미를 여과 없이 보여주고 있다.

마마무 [사진=애슬레저]
마마무 [사진=애슬레저]

네 사람은 화사한 컬러감의 애슬레저 웨어를 착용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시크한 표정, 비글미 넘치는 모습을 비롯해 무언가에 화들짝 놀란 듯한 표정까지 마치 한 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해 엄마미소를 짓게 한다. 이번 안다르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인간 비타민 같은 에너지가 전해져 보는 이들의 기분을 유쾌하게 만들고 있다.

그런가 하면, 안다르의 페이스 마스크를 착용한 마마무는 180도 다른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네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이 사진 속 눈빛에서 전해진다. 화사는 '도발적인 매력', 문별은 '멋쁨 카리스마', 솔라는 '섹시하고 강렬한 눈빛', 휘인은 '몽환적인 매력' 등을 뽐내 보는 이들의 자동 입덕을 유발한다.

최근 진행된 안다르 2020년 FW 시즌 화보 촬영장에서 마마무는 어떤 컨셉도 완벽하게 소화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네 명의 멤버 모두 활기차고 건강한 에너지를 전파하며 안다르에서 소비자에게 제안하고 싶은 건강한 애슬레저 라이프를 찰떡같이 표현했다. 특히 촬영 종료 후 레깅스와 티셔츠가 너무 편하다며 그대로 입고 퇴근하고 싶다며, 안다르 관계자에게 가격을 문의했다는 후문.

마마무는 "솔직 당당하고 건강한 라이프를 전하는 안다르의 뮤즈로 선정돼 기쁘다"며 "화보 촬영뿐만 아니라 안다르와 함께 재밌는 작업을 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안다르 관계자는 "화보를 통해 마마무의 건강하고 밝은 아름다움을 보여줬다면 다음 공개될 협업 콘텐츠를 통해서 솔직 당당한 아이콘 마마무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와 뮤즈 마마무가 함께한 2020 F/W 시즌 신상품은 31일부터 사흘간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믿듣믿보' 마마무, 홈캉스 화보 공개…'비글미' 넘치는 발랄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