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박남정 딸 박시은, 블랙아이드필승 손잡고 걸그룹 데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프로듀서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잡고 아이돌 데뷔한다.

복수의 가요관계자에 따르면 박남정의 딸 박시은은 블랙아이드필승이 소속된 하이업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올 하반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가수 박남정의 딸 박시은이 올 하반기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박시은은 JYP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연예계와 연을 맺었다. 당시 박시은은 SBS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tvN '왕이 된 남자' 등에 출연하면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뽐내며 배우 활동을 이어왔다.

이후 박시은은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하이업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적을 두고 걸그룹 데뷔를 준비해왔다. 데뷔 시일은 정확히 정해지지 않았으나 올 하반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은 트와이스 '치어 업', '티티', '라이키', 씨스타 '터치 마이 바디',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에이핑크 '1도 없어' 등으로 명실상부 걸그룹 프로듀싱 절대 강자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런 블랙아이드필승이 박시은을 필두로 선보일 첫 걸그룹이 어떤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설지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박남정 딸 박시은, 블랙아이드필승 손잡고 걸그룹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