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승진, 김희철과 술자리 사담 공개→트와이스 언급 사과(전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하승진이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나눈 사담을 온라인에 공개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하승진은 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최근 트와이스 나연, 모모를 언급하며 파장을 일으킨 것과 관련 사과문을 게재했다.

하승진이 김희철과의 술자리 사담을 공개한 뒤 파장이 커지자 사과했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하승진은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 분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다"며 "방송이 끝난 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 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했다"고 밝혔다.

이어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피해를 드린거 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하다. 경솔한 언행 앞으로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하승진은 트위치 생방송 도중 김희철과 술자리에서 나눈 사담을 언급하던 중 트와이스 멤버들을 언급해 파장을 일으켰다. 하승진은 "김희철이 누구와 연애하는지는 다 알고 있지 않나", "술자리에서 나연의 사진을 보여주며 나랑 닮았다고 놀렸다"고 말했다.

이하 하승진 사과문 전문이다.

최근 올라온 영상 관련하여 죄송한 마음에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쯤 트위치 생방송 도중 몇몇 분들의 실명을 언급하며 그분들을 굉장히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었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큰 실수를 했음을 인지하고 당사자 분들께 바로 연락을 드려 실명거론을 하여 불편하고 난감하게 만들어서 죄송하다고 거듭 사과를 하였습니다.

이후 제 유튜브 채널에 편집된 영상으로 그 내용이 다시 올라오게되어 또 민폐를 끼치며 그 분들을 난감하게 만들게 되었습니다.

가볍게 올리는 식의 하이라이트 영상이라 미처 내용 전부를 모니터링하지 못했었습니다. 영상 삭제 이후 다시 당사자 분들께 거듭 사과를 드렸습니다.

실명이 언급되신 분들께 감히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피해를 드린거 같아 너무나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경솔한 언행 앞으로 없도록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언급된 분들의 팬 분들께도 진심으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승진, 김희철과 술자리 사담 공개→트와이스 언급 사과(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