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아필 걸그룹 '하이업걸즈' 베일 벗었다…박시은·배수민·윤세은 공개(공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블랙아이드필승(최규성, 라도)의 첫 자체 제작 걸그룹 하이업걸즈(가칭)가 멤버 3인의 프로필을 오픈했다.

소속사 하이업(HIGH-U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하이업걸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멤버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왼쪽부터 하이업걸즈 배수민 박시은 윤세은 [사진=하이업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이미지 속 박시은, 배수민, 윤세은은 깔끔한 화이트 룩을 입고 청순한 비주얼과 풋풋한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분이 좋아지는 청아한 미모를 자랑하는 박시은, 핑크색 헤어와 화사한 미소가 돋보이는 배수민, 청순하고 뚜렷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인 윤세은까지 세 멤버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고 있다.

멤버 3인의 프로필 공개만으로 하이업걸즈를 향한 관심은 더욱 커진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른 멤버들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도 동시에 높아지고 있다.

하이업걸즈는 트와이스, 청하, 에이핑크, 씨스타 등 인기 걸그룹들의 히트곡 다수를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이 처음으로 자체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하이업걸즈는 올해 하반기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아필 걸그룹 '하이업걸즈' 베일 벗었다…박시은·배수민·윤세은 공개(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