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김태호PD, 한국방송대상 가수상·PD상 수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3년 연속 한국방송대상 가수상을 수상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MBC를 통해 녹화 중계된 제47회 한국방송대상에서 가수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가수상을 품에 안게 됐다.

'한국방송대상' 김태호PD, 방탄소년단 [사진=MBC]

방탄소년단은 "3년 연속으로 한국방송대상에서 상을 받게 돼 영광이다. 한국방송대상은 방송 3사 뿐 아니라 우리나라 지상파 방송사가 모두 참여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알고 있다. 귀한 상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국은 "항상 우리와 함께 해주시는 아미(팬클럽명) 여러분 고맙고 사랑한다. 아미 덕분에 여기까지 올 수 있고 나아갈 수 있는 힘을 받는다.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로 오래 이 길을 걸어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MBC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는 개인 부문 프로듀서상을 수상했다.

김태호 PD는 "뜻깊고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프로그램은 유재석을 포함해 라섹, 유산슬, 유두래곤 등 많은 분들이 함께 한다. 지미유와 환불원정대 모두에게 영광 돌린다. 백신처럼 강력한 웃음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방탄소년단·김태호PD, 한국방송대상 가수상·PD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