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THE ALBUM' 속 청춘영화 아우라…파격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블랙핑크(BLACKPINK) 지수의 강렬한 아우라가 담긴 상반된 이미지 두 컷이 연이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YG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후 4시 공식 블로그에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지수 개인 포스터를 추가 게재했다.

블랙핑크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번 포스터 속 지수는 옅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청순함과 도발적인 매력을 동시에 풍겼다. 또 그의 흐트러진 머리카락과 강렬한 눈빛은 방황하는 청춘을 연상케 했다.

이날 오전, 파격적인 스타일링과 레드립으로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던 지수의 화려한 비주얼과 대조되는 분위기. 블랙핑크 정규앨범 콘셉트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졌다.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의 첫 정규앨범 'THE ALBUM'에 담긴 음원 전곡을 10월 2일 발표한다.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만큼 공개 시간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 같은 날 오후 1시 다.

구체적인 앨범 정보는 아직 베일에 싸였지만 블랙핑크는 앞서 선공개 싱글 'How You Like That'과 'Ice Cream'으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키워왔다.

'How You Like That'은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수상에 이어 유튜브가 선정한 '올여름 최고의 곡'으로 등극하는 등 눈부신 성과를 남겼다. 아울러 셀레나 고메즈와 함께한 'Ice Cream'은 미국 빌보드 '핫100' 차트에서 13위를 기록, K팝 걸그룹 역대 최고 순위를 자체 경신했다.

특히 이 두 곡은 블랙핑크의 상반된 매력을 각각 보여줬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했다. 'How You Like That'이 힙합 베이스 음악에서 나오는 블랙핑크 특유의 걸크러시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내세웠다면, 'Ice Cream'은 이들이 처음 시도한 귀엽고 상큼한 콘셉트의 팝 장르 곡이었다.

선공개 싱글의 인기 '쌍끌이'에 블랙핑크 정규앨범 선주문량 추이도 예사롭지 않다. 'THE ALBUM'의 1차 선주문량은 예약 판매 6일 만에 80만 장으로 집계됐다. 이는 앨범 발매 한 달 가량을 앞두고 합산된 수치로, 실제 판매량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측된다.

블랙핑크의 정규 1집 'THE ALBUM' 피지컬 음반은 10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 출시된다. 10월 14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BLACKPINK: Light Up the Sky)'도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지수, 'THE ALBUM' 속 청춘영화 아우라…파격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