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이혜성, '온앤오프' 출격…리얼 일상 첫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혜성이 '온앤오프'를 통해 처음으로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

24일 조이뉴스24 취재 결과, 이혜성은 최근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 촬영을 진행했다.

'온앤오프'(연출 정효민, 신찬양)는 바쁜 일상 속 내 모습(ON)인 '사회적 나'와 거리 둔 내 모습(OFF)을 있는 그대로 모두 보여주는 신개념 사적 다큐멘터리. 성시경, 조세호, 김민아가 진행을 맡고 있다.

이혜성이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사진=SM C&C]

최근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등에 출연해 남다른 끼와 예능감을 뽐내온 이혜성이지만, 이렇게 관찰 예능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혜성은 이번 '온앤오프'를 통해 꾸밈없고 진솔한 진짜 모습을 보여주는 동시에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더해낼 예정이라 기대가 더해진다.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이혜성은 '연예가중계'부터 '뉴스9'까지 프로그램의 장르를 뛰어 넘으며 깔끔한 진행 실력을 보여주며 주목 받았다. 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KBS Cool FM '설레는 밤, 이혜성입니다'를 통해 친근하면서도 당찬 매력을 전해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프리선언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연인 전현무와 한솥밥을 먹게 된 이혜성은 '온앤오프'를 비롯해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이혜성, '온앤오프' 출격…리얼 일상 첫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