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스페셜'VS'기생충', 추석연휴 막바지 명작 맞대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나훈아 스페셜'과 '기생충'이 추석연휴 막바지 시청자를 찾는다.

3일 오후 10시 30분부터 KBS 2TV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이 방영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나훈아와 제작진의 6개월간 공연 준비 과정이 공개됐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포스터 [사진=KBS]

나훈아는 지난달 30일 15년만에 방송에 출연해 인생 최초 언택트 공연인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진행했다. 출연료 없이 진행한 이번 방송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시청률 29%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후 KBS는 3일 '나훈아 스페셜'을 긴급편성해 공연을 다시 보여주는 것은 물론 비하인드 영상 및 나훈아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을 공개해 반가움을 더했다.

동시간대 tvN에서는 한국 영화 최초로 프랑스 칸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은 영화 '기생충'이 방송되고 있다. '기생충'이 TV를 통해 방송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기생충'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로 지난 2월 제92회 아카데미시상식에서 최우수작품상을 포함 4관왕을 거머쥐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동 시간대 방영되는 '온앤오프'는 휴방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훈아 스페셜'VS'기생충', 추석연휴 막바지 명작 맞대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