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X유희열→송민호 '싱어게인', 11월16일 첫 방송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 11월 16일 첫 방송된다.

올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 측은 20일 메인포스터와 함께 첫 방송일자를 공개했다.

'싱어게인'이 11월 16일 첫 방송된다. [사진=JTBC]

MC 이승기와 8명의 심사위원 유희열, 이선희, 전인권,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송민호의 모습이 담긴 메인포스터는 9인 9색 다양한 얼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홉 사람의 가운데 놓여있는 스탠딩 마이크는 참가자들을 상징한다. 9명의 MC와 심사위원은 이들의 무대를 보고 느끼는 환희와 응원, 감동 등 희로애락을 얼굴에 담아냈다.

'싱어게인' 제작진은 "시청자들께 메인 포스터에 담긴 9인의 다양한 표정만큼 풍부한 감정과 참가자들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1월 16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신개념 오디션 프로젝트 '싱어게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란다"고 전했다.

'싱어게인'은 '슈가맨'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어벤져스급 MC-심사위원 군단과 사상 최초 가수의 이름을 없앤 번호제 포맷 도입으로 차별화 된 재미를 전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X유희열→송민호 '싱어게인', 11월16일 첫 방송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