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서면 '여신토익', 오프라인 수업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부산 파고다 서면 여신토익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완화됨에 따라 비대면 온라인 수업과 동시에 오프라인 수업도 오픈한다고 밝혔다. 특히 11월부터는 김유경 강사가 단독으로 LC/RC 강의를 맡아 주목받고 있다.

11월부터 여신토익반은 700+와 800+ 그리고 900+ 점수보장반까지 다양한 점수대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며, 오프라인 대면수업을 확대하면서 토익준비를 하는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수업과 함께 합리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파고다 서면 여신토익이 온라인 오프라인 수업을 진행한다. [사진 = 파고다]

또, 기존 비대면 수업이었던 대학 수업이 대면 수업으로 전환함에 따라 바빠진 학생들 개개인의 스케줄에 맞춰 수강신청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신토익 김유경 강사는 오전부터 저녁까지 토익 유형을 총 정리 할 수 있는 유형 정리반과 기출문제를 통한 실전 문제풀이반을 동시에 수강 할 수 있는 900+ 클래스 구성으로 단기간에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이 좀 더 전략적이고, 체계적으로 공부 할 수 있도록 수업을 제공한다.

여신토익 김유경 강사는 유형별 정리는 물론이고, 기본적으로 꼭 알고 가야 하는 문법 요소들을 본인만의 스킬과 유쾌한 수업방식으로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것으로 소문이 자자하다. 파트 5, 6에서는 시간을 줄이고 정답률을 높여 주는 필수 어휘와 문법 정리로 영포자들도 쉽게 따라 갈 수 있도록 공부 방법을 제시한다. 고득점을 위해 더욱 중요해진 파트 7에서는 학생들이 내용별, 유형별로 빠르게 독해를 하고 문제 풀이를 할 수 있도록 전략적인 풀이 방법도 제시한다.

LC의 경우도 유형별로 자주 나오는 필수 어휘 및 의역하기(paraphrasing) 정리를 통해 기본적인 듣기 실력을 키워줌과 동시에 전략적으로 오답을 소거하는 방법을 알려줌으로써 빠른 시간 내에 목표 점수에 도달할 방법을 제공한다.

부산 서면 파고다 관계자는 "토익에 자신이 없고 처음 시작하는 토익커들부터 고득점을 희망하는 토익커들까지, 전략적인 분석과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토익 목표점수에 도달하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파고다서면 여신토익과 함께 토익공부를 시작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여신토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여신토익 채널로 상담도 가능하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고다 서면 '여신토익', 오프라인 수업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