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밥굽남과 역대급 통고기 먹방…신곡 '혼술하고 싶은 밤' 깜짝 스포까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가수 벤이 역대급 통고기 먹방을 펼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벤의 통고기 먹방 영상이 지난달 31일 오후 '산적TV 밥굽남' 채널에 공개됐다.

방송에서 벤은 밥굽남과 숯불에 구운 통고기를 안주 삼아 시원한 맥주를 들이키는 먹방을 선보여 침샘을 자극시켰다. 직접 담근 야관문 주를 준비해간 것은 물론, 먹방과 함께 맛에 대해 실감나는 묘사를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벤의 통고기 먹방 영상이 지난달 31일 오후 '산적TV 밥굽남' 채널에 공개됐다. [사진 = 산적TV 밥굽남 유튜브 영상 캡처]

시청자를 위한 라이브 시간도 마련됐다. 벤은 즉석에서 신청곡을 받아 '열애 중', '180도', '나쁜 놈', 'Whenever Wherever Whatever', '꿈처럼' 등 감미로운 발라드부터 귀여운 댄스와 함께하는 'Looby Loo'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시원한 라이브를 선보여 팬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벤은 특유의 시원하고도 감미로운 목소리로 무반주 라이브를 소화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밥굽남 역시 "고라니 소리만 듣고 사는데 벤의 노래를 듣고 소름돋았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특히, 벤은 오는 12월 공개 예정인 '혼술하고 싶은 밤'의 구체적인 공개 일정과 신곡 일부를 공개하는 등 깜짝 스포일러를 선사해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이 같은 벤과 밥굽남의 라이브 방송에 1만 명이 넘는 시청자가 몰리는 등 벤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벤의 신곡 '혼술하고 싶은 밤'은 오는 12월 2일 발매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벤, 밥굽남과 역대급 통고기 먹방…신곡 '혼술하고 싶은 밤' 깜짝 스포까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