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박지선·모친,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빈소 마련(종합3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우먼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빈소가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2일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 측은 조이뉴스24에 "故 박지선과 그의 모친의 빈소가 마련됐다"고 밝혔다.

박지선과 그의 모친은 2일 오후 1시44분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박지선의 자택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박지선의 부친이 직접 신고를 했으며, 현장에는 박지선의 모친이 쓴 것으로 추정되는 노트 1장 분량의 메모가 발견됐다.

개그우먼 박지선이 2일 모친과 함께 숨진 상태로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외부 침입 흔적이나 외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경찰은 사인 규명을 위해 시선을 부검하기로 했다.

최근 독립해 홀로 생활하던 박지선은 평소 앓던 질환으로 치료 중이었고, 모친은 박지선을 위해 서울로 올라와 함께 생활 중이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2007년 데뷔한 박지선은 KBS '개그콘서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가족의 품격 풀하우스', MBC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 출연했다. 지난달 중순까지 각종 가요 쇼케이스 및 방송 제작발표회 진행에 나서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상담전화 ☎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 129, 생명의 전화 ☎ 1588-9191, 청소년 전화 ☎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개'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박지선·모친,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빈소 마련(종합3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