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솔로 데뷔, 긴장되고 설레…밀리언셀러 백현 기운 받았다"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엑소 카이가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30일 엑소 카이의 첫 솔로 앨범 'KAI'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엑소 카이 [사진=SM엔터테인먼트]

이날 엑소 카이는 데뷔 8년만에 솔로 신보를 발표하는 소감에 대해 "방금 전까지는 떨리지도 않았다. 아무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여기 오니까 설레고 떨린다. 엑소 콘서트나 공연에서 솔로 무대를 보여드리긴 했지만 정식으로는 처음이라 긴장도 되고 설렌다"고 밝혔다.

이어 카이는 MC로 참여한 백현의 솔로 앨범을 언급하며 "백현이 올해 밀리언셀러를 세우는 걸 보면서 자랑스러웠다. 그 기운을 받아서 힘이 많이 난다. 잘 됐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30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카이의 솔로 앨범 'KAI'에는 타이틀곡 '음(Mmmh)'을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음'은 미니멀한 트랙과 심플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처음 마주한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자신감 있는 어조로 풀어낸 노래다.

이번 앨범에는 향기에 취해 상대에게 가까이 다가서는 찰나를 묘사한 'Nothing On Me'(낫띵 온 미), 과거의 기억은 모두 잊고 연인에 대한 기억으로만 채우고 싶다는 '기억상실 (Amnesia)', 서로를 탐색하며 점점 매료되는 모습을 표현한 'Reason'(리즌), 한계를 벗어나 마음이 이끌리는 대로 자유롭게 즐겨보자는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 낯선 이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고 대화를 건네는 상황을 그린 'Hello Stranger'(헬로 스트레인저)까지 그루비한 매력의 총 6곡이 담겨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엑소 카이 "솔로 데뷔, 긴장되고 설레…밀리언셀러 백현 기운 받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