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공찬·홍은기 스크린 데뷔…'미스터 보스', 12월 개봉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미스터 보스'가 12월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미스터 보스'(감독 김형기)는 가진 거라곤 깡 하나뿐인 청춘들이 펼치는 골때리고 빡센 生날 청춘 코믹 액션이다.

B1A4 공찬 주연 '미스터 보스'가 12월 개봉된다. [사진=스톰픽쳐스코리아]

최근 3년 만의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며 화제를 모은 그룹 B1A4(비원에이포) 공찬은 다재다능함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드라마 '나의 이름에게', MBC 에브리원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서 주연을 맡아 톡톡 튀는 연기를 보여줘 배우로서도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미스터 보스'로 첫 스크린 도전에 나선 공찬은 주인공 현준 역을 맡아 순수하고 풋풋한 청춘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할 예정이다.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화제를 모은 뒤 프로젝트 그룹 레인즈로 데뷔한 홍은기는 의리를 중시하는 친구 진원 역을 맡았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은 그는 스크린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안정감 있는 연기력으로 그동안 보여준 이미지와 180도 다른 캐릭터를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배우 정우의 실제 고교시절 에피소드를 바탕으로 더욱 실감나는 고교시절을 보여줬다는 호평을 받았던 영화 '바람' 제작진이 제작 10주년을 맞이해 또 한 번 의기투합해 눈길을 끈다. 당시 조감독으로 참여했던 김형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학창시절을 보낸 사람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비장한 표정의 공찬과 그의 친구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깡만 믿는 녀석들이 온다!"라는 카피가 비장한 표정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가운데 이들이 펼칠 좌충우돌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生날 청춘 코믹"이라는 태그는 재기발랄한 제목 '미스터 보스'와 이어지며 다채로운 인물들이 빚어낼 유쾌한 웃음과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B1A4 공찬·홍은기 스크린 데뷔…'미스터 보스', 12월 개봉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