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청' 박선영, '헬로마이닥터 친절한 진료실' 새 MC 발탁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박선영이 JTBC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의료실' 새 MC로 발탁됐다.

7일 박선영의 소속사 신엔터테인먼트는 "박선영이 JTBC 교양 프로그램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에 방송인 김혜영의 뒤를 잇는 새 MC를 발탁됐다"고 알렸다.

'헬로 마이 닥터 친절한 진료실' 제작진은 "박선영씨가 최근 우리 프로그램 게스트로 출연해 녹화를 할 당시, 그녀의 차분한 이미지와 안정된 목소리가 너무 좋아 눈여겨 보았다. 이번에 프로그램 MC 로 모시고 싶어 출연 제안을 했는데 빠른 시간에 결정을 해주어 감사하고 기대가 된다"라고 전했다.

배우 박선영 [사진=신엔터테인먼트 ]

박선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배우부터 예능인으로의 면모까지 과시하며 팔방미인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박선영은 '박장군'과 '호나우지뉴' 등의 별명을 얻으며 존재감을 과시, 반전 예능감과 스포츠 만능의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박선영은 최근 KBS2 월화드라마 '좀비탐정'에 특급 카메오로 출연, 본업으로 복귀하기도 했다.

박선영은 예능프로그램에 이어 '헬로 닥터 친절한 진료실' MC까지 꿰차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불청' 박선영, '헬로마이닥터 친절한 진료실' 새 MC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