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선♥' 양준혁, '살림남2' 합류…'김미려♥' 정성윤, '육아대디' 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양신' 양준혁과 배우 정성윤이 '살림하는 남자들2'에 합류한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제작진이 양준혁과 정성윤 부부의 합류를 예고했다.

양준혁은 프로 18시즌 통산 3할1푼6리, 351홈런을 기록한 프로야구계 살아있는 전설로 결혼과 함께 인생 2막을 연다. 88학번 사랑꾼 양준혁과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88년생 신부 박현선의 러브스토리와 웨딩 비하인드가 '살림남2'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양준혁-박현선 커플 웨딩화보 [사진=더써드마인드]
정성윤 김미려 웨딩 사진 [사진=아이웨딩]

12일 첫 선을 보이는 새로운 살림남 정성윤과 개그맨 김미려 부부의 개콘과 드라마를 넘나드는 좌충우돌 살림 스토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깥 일 하는 워킹맘 김미려를 대신해 살림과 육아를 맡고 있는 전업 주부 정성윤의 '살림 흑기사' 활약에 호기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인형같이 깜찍한 첫째 딸 모아와 둘째 아들 이온이의 귀염뽀짝 매력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워킹맘 김미려와 육아대디 정성윤의 좌충우돌 살림 스토리는 12일 첫공개 되며, 반백 살 노총각의 역전 만루 신혼 생활은 내년 1월부터 만날 수 있다. 토요일 저녁 9시1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현선♥' 양준혁, '살림남2' 합류…'김미려♥' 정성윤, '육아대디'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