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라켓소년단' 출연 확정…배드민턴계 전설 변신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오나라가 '라켓소년단' 출연을 확정했다.

오나라는 2021년 방송 예정인SBS 드라마 '라켓소년단'(극본 정보훈/연출 조영광) 출연을 확정 짓고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라켓소년단'은 오합지졸 중학교 배드민턴부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성장기를 담아낸 드라마다.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공감을 불러올 웰메이드 작품으로 기대된다.

배우 오나라가 '라켓소년단'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후시크리에이티브]

오나라는 극중 배드민턴계의 살아있는 전설이자, 배드민턴 전국 1등 중학교 코치인 라영자 역을 맡았다. 라영자는 코트 안팎의 전략과 정치, 모든 것이 완벽한 카리스마 여장부다. 매서운 눈빛과 말 한마디에 다른 학교 학생들도 벌벌 떨게 만드는 공포의 대상으로 오나라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다.

그 동안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독보적인 매력과 존재감을 보여준 오나라는 올해 MBC 드라마 '십시일반'을 마치고, 영화 '입술은 안돼요'(가제), '카운트'(가제), '압구정 리포트'(가제) 개봉을 앞두고 있다. tvN 예능 '식스센스'에서는 지금껏 보지 못했던 본인만의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에 오나라가 '라켓소년단'에서 보여줄 새로운 매력과 존재감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라켓소년단'은 '피고인', '흉부외과'의 조영광 PD와 '슬기로운 감빵생활' 정보훈 작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2021년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나라, '라켓소년단' 출연 확정…배드민턴계 전설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