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 물분 크림, 수분지킴이로 화제몰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조성아 물분크림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조성아 물분크림'이 뛰어난 기능성으로 이목을 집중시키며 화제에 올랐다. '조성아 물분크림'은 이미 세계 600여 뷰티 스토어 매장에서 완판된 바 있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의 장점을 활용해 만들었다. 보습 효과가 있는 코코넛 야자수, 수분 응집력이 뛰어난 사막 식물 등 보습 성분 61종을 함유하고 있어 뜨거운 날씨에도 최대 38시간까지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그중에서도 '조성아 물분크림 피치 에디션'은 수분 충전, 저장, 유지 3단계 피부 갈증 해소 매커니즘을 적용한 제품으로 하와이언 코코넛수 및 극한 환경에서도 생명력을 유지하는 바오밥나무씨, 대추야자열매추출물 등의 식물 성분 7종과 파워 보습 특허성분 9종을 포함한 보습 성분 80종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전달하는 동시에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조성아 물분크림 [사진 = 조성아 물분크림]

특허받은 복숭아 세라마이드 성분과 복숭아 COMPLEX 5종이 피부 보습 효과를 더해주고 진정 특허 성분과 브라이트닝 특허 성분을 더해 피부를 보호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속부터 맑은 피부를 연출하여 속은 촉촉하며 겉은 반질반질한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임상을 통해 커버에 의한 칙칙한 민낯톤 개선부터 눈가 주름 개선을 입증받았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janaba@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조성아 물분 크림, 수분지킴이로 화제몰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