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10년' 수지, 23일 언택트 팬서트…신곡 최초 공개 "작은 기쁨 되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언택트 팬서트를 선보인다.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으로 생중계되는 수지의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는 10년간 받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자리다. 'A Tempo'는 '본디 빠르기로'란 뜻으로, 데뷔 후 바쁘게 달려온 시간들을 되돌아보고 앞으로 그 어떤 속도의 변화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금의 수지로 함께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를 선보인다. [사진=카카오M]

수지는 당초 12월로 계획했다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일정을 1월로 변경했다. 수지는 "그동안 많은 사랑을 해주신 팬 여러분들을 위해서 언택트 팬서트를 마련했다"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팬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힘든 시국에 작은 기쁨이 되면 좋겠다"고 전했다.

특히 수지는 팬들이 듣고 싶어하는 추천곡도 응모받아 23일 팬서트 무대에서 직접 선보일 계획이다. 20일까지 멜론 매거진을 통해 공개된 'Suzy: A Tempo' 인사말 영상 및 VCR 비하인드 사진을 보고 팬서트 라이브 무대에서 듣고 싶은 추천곡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수지의 사인이 담긴 포스터가, 20명에게는 커피 혹은 디저트 기프티콘이 주어진다.

데뷔 10주년 팬서트에서 수지는 추천곡 외에도 다양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직접 작사, 작곡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는 라이브 무대도 준비될 예정. 뿐만 아니라 데뷔 10년간 한결같이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지난 10년을 총망라하는 토크도 펼친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언택트 팬서트 'Suzy: A Tempo'를 선보인다. [사진=카카오M]

'Suzy: A Tempo'는 MMA 등 초대형 연말 시상식부터 라이브 컴백쇼까지 다양한 음악콘텐츠를 기획, 제작해 온 카카오M의 뮤직콘텐츠 제작국이 기획과 총연출을 맡았으며, 무대 위 아티스트 수지의 모습을 진정성 있게 담아낼 계획이다. 이번 팬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독점 라이브로 공개되며, 해외에서는 글로벌 K팝 미디어 '원더케이'의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10년' 수지, 23일 언택트 팬서트…신곡 최초 공개 "작은 기쁨 되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