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 '온앤오프' 합류…엄정화·성시경과 호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그룹 AOA 전 멤버 초아가 '온앤오프'로 복귀에 나선다.

tvN '온앤오프'는 바쁜 일상의 본업(ON)과 자신의 진솔한 모습(OFF)을 새로운 시선으로 담아내는 '사적 다큐' 예능이다. 지난해 첫 방송된 이후 쉽게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진솔한 일상과 속마음이 공개되며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AOA 전 멤버 초아가 '온앤오프'에 출연한다. [사진=그레이트엠 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는 오는 2월 보다 풍성하게 재단장해 돌아올 예정으로, 기존 멤버 성시경에 엄정화가 새롭게 합류해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초아가 '온앤오프' 멤버 합류를 확정했다. 초아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3년 만이다. 초아는 '사적 모임' 멤버로 합류해 진행을 맡은 엄정화, 성시경과 함께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보여온 초아의 ON, OFF 모습과 활약 예고에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온앤오프' 제작진은 "초아 씨는 최근 복귀와 함께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온앤오프'를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다며, 3년여 만에 처음 출연하는 방송으로 '온앤오프'를 선택해줬다.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초아씨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출신 초아, '온앤오프' 합류…엄정화·성시경과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