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kg 감량' 홍지민, 다이어트 식단 공개 "금식 중인데 적성에 안맞아"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뮤지컬 배우 홍지민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18일 홍지민은 자신의 SNS에 밥이 없는 김밥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밥 없는 김밥 어제의 식단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것보다 더 맛있어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아 약간의 탄수화물도 꼭 필요합니다. 맛있게 먹으면서 하는 다이어트 계속 고민 중"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저 일주일에 하루는 굶어야 몸에 좋다해서 지금 금식중인데 진짜 적성에 안맞네요. 하지만 건강에 좋다하니 한번 해내보는 걸로요. 살다보니 건강검진 때문에 말고 금식해보긴 또 처음이지만 좋다고하니 해내는걸로요. 모든 건 습관이니깐요 아자아자 화이링"이라고 덧붙였다.

홍지민 [SBS 홍지민 SNS]

또 그는 "영양제 챙겨 먹을 나이. 다이어트 몸건강 맘건강 리즈 시절로 돌아가자. 꿈의 노트 딱 하루만 지금 이 순간 갱년기 준비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신단. 단백질 챙겨먹기 근육량 늘리기 체지방 줄이기 인바디 러닝머신"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홍지민은 다이어트로 32kg 감량에 성공한 가운데, 최근 다시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32kg 감량' 홍지민, 다이어트 식단 공개 "금식 중인데 적성에 안맞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