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격…'THE SHOW' 공연장 최초 공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블랙핑크가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를 앞두고 미국을 대표하는 심야 토크쇼에서 실제 무대 일부를 최초 공개한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블랙핑크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미국 CBS의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한다.

블랙핑크가 제임스코든쇼에 출격한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날 블랙핑크는 미국 방송에서 처음으로 'Pretty Savage' 무대를 꾸민다. 아울러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와 관련한 이야기를 제임스 코든과 화상으로 나눌 예정이다.

특히 블랙핑크는 'THE SHOW' 콘서트가 진행되는 현장에서 이 모두를 직접 소화했다. 그간 베일에 싸여온 'THE SHOW'가 한꺼풀 베일을 벗는 셈이다.

풍성한 라이브 밴드 사운드는 물론 블랙핑크 멤버들이 무대를 휘젓는 장면을 오랜만에 볼 수 있을 전망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 관심을 끌게 됐다.

‘제임스 코든쇼’는 유명 방송인이자 코미디언 제임스 코든이 진행하는 미국의 간판 토크쇼 중 하나다. 블랙핑크의 '제임스 코든쇼' 출연은 지난 2019년 'KILL THIS LOVE' 활동 때에 이은 두 번째다.

한편 블랙핑크의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는 한국시간으로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열린다. 로제의 첫 솔로곡 공개를 비롯해 정규 1집 수록곡들의 최초 퍼포먼스가 다수 준비돼 있어 주목된다.

앞서 YG 측은 "라이브 밴드와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꾸미기 위해 지난 두 달간 멤버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준비한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랙핑크, 美 '제임스 코든쇼' 출격…'THE SHOW' 공연장 최초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