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CP "미국 시즌2→스페인·러시아·핀란드 제작 확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너의 목소리가 보여'가 미국에서 시즌2 제작을 확정지었다.

29일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제작발표회가 온라인 생중계 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이선영CP, 황나혜PD, 3MC 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참석했다.

김종국 이특 유세윤이 29일 진행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net]

지난 2015년 첫 방송 이래 시청자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너목보'는독일, 네덜란드, 미국, 영국, 스페인, 핀란드, 러시아, 중국, 루마니아, 불가리아,말레이시아, 필리핀, 태국,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등 15개국 이상에 포맷을 수출하며 국제적으로도 콘텐츠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선영 CP는 "2020년 '너목보'는 세계 각국에서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미국 FOX에서는 시즌2가 확정됐다. 나 역시 연출에 참여한다. 내년에는 스페인 러시아 핀란드에서 제작될 예정"이라고 말해 박수를 받았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만 보고 실력자인지 음치인지를 가리는 대반전 음악추리쇼다.

이번 시즌 특이 사항에 대한 질문에 이특은 "관객이 없는만큼 우리가 더 에너지를 끌어내려 한다"고 말했고, 김종국은 "시청자의 호기심을 증폭시키기 위해 많이 까불고 있다"고 답했다.

29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목보8' CP "미국 시즌2→스페인·러시아·핀란드 제작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