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미디어, '손동표 그룹' 7인조 미래소년 론칭…3월 데뷔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DSP미디어가 7인조 신인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MIRAE)을 론칭한다.

DSP미디어는 1일 오전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래소년의 로고 영상을 공개하고 데뷔를 전격 발표했다.

미래소년의 로고 영상 [사진=DSP미디어 ]

공개된 영상에는 신비로운 우주를 배경으로 만들어지는 미래소년만의 감각적인 로고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채로운 한글 자음 중 미래소년의 초성인 'ㅁ' 'ㄹ' 'ㅅ' 'ㄴ'이 서로 마주하며 완성되는 독특한 로고가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한글 '미래'를 그대로 옮긴 영문 표기명 'MIRAE' 또한 함께 공개했다.

'미래소년'은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느낄 수 있는 이름이다. 아울러 늘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도 담아냈다.

미래소년은 로고 영상을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에 나선다. 오는 2일을 시작으로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멤버 7인을 공개할 계획. 오전 0시에는 이미지, 낮 12시에 티저 영상이 공개를 앞두고 있다.

멤버 공개 후에는 이달 중순부터 네이버 V라이브와 유튜브 채널에 자체 버라이어티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총 여덟 편으로 구성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통해 준비된 '슈퍼루키' 미래소년의 데뷔 과정과 더불어 멤버들의 예능감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미래소년은 오는 3월 데뷔 음반을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DSP미디어, '손동표 그룹' 7인조 미래소년 론칭…3월 데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