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성실·팬사랑 갖췄다" 김우석, 빌보드 베트남 극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김우석이 빌보드 베트남의 극찬을 받았다.

지난 25일 김우석의 빌보드 베트남 독점 인터뷰가 공개된 가운데, 빌보드 베트남이 김우석에 대한 호평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가수 김우석이 8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김우석 두 번째 솔로앨범 '2ND DESIRE [TASTY]'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티오피미디어]

빌보드 베트남은 "경쟁이 치열한 K팝계에서 김우석의 발전하려는 의지는 그가 점점 더 인정받고 빛을 발하는 이유다"고 평했다. 또 "재능과 성실한 태도 외에도 팬들에 대한 애정도 크다. 이번 인터뷰에서도 역시 팬들을 사랑스럽고 다정하게 언급했다"며 김우석의 남다른 팬 사랑도 높게 샀다.

아울러 김우석은 빌보드 베트남과의 인터뷰에서 두 번째 솔로 앨범 '2ND DESIRE [TASTY]'에 관한 내용 뿐만 아니라 '집돌이'로 알려진 만큼 '집콕생활' 팁을 밝히는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우석은 '2ND DESIRE [TASTY]'를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콘셉트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앨범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아티스트적 면모를 뽐낸 것은 물론, Mnet '엠카운트다운'과 KBS2 '뮤직뱅크'에서 솔로 데뷔 후 첫 1위를 차지하며 빛나는 성과를 이뤘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펼치고 있는 김우석은 오는 28일 SBS '인기가요'를 끝으로 타이틀곡 'Sugar' 활동을 마무리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능·성실·팬사랑 갖췄다" 김우석, 빌보드 베트남 극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