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우,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예' 100만 뷰 돌파…웹드+정극 다 잡은 신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이시우가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예'로 '웹드여신'에 등극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교내 최고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

배우 이시우가 출연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예'가 100만 뷰를 돌파했다. [사진=웹드라마 ]

이시우는 '오늘부터 계약연애'에서 오지나 역을 맡아 당당하면서도 미워할 수 없는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으로 완벽 변신해 극을 이끌어가고 있다. 특히 이시우는 오지나를 통해 강단있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의외의 허술한 면모로 반전매력까지 선사하며 캐릭터에 매력을 더하고 있다.

또 이승민과의 계약연애 로맨스를 통해 하이틴 감성을 제대로 자극하며 '10대들의 워너비'의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러한 이시우의 활약에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첫 화가 100만 뷰를 넘겼으며 흥행의 주역인 이시우는 새로운 웹드여신으로 떠오르며 10대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시우가 출연하는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6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채널에서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시우,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예' 100만 뷰 돌파…웹드+정극 다 잡은 신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