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윤아, '바퀴 달린 집2' 게스트로 출연…'왕은' 임시완과 케미 기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임윤아가 '바퀴달린 집2'에서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과 함께한다.

29일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임윤아는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 출연한다.

'제20회 올해의 여성영화인상' 시상식 [사진=정소희 기자]

오는 4월 방송 예정인 '바퀴 달린 집'은 지난 시즌에 이어 캠핑카를 타고 전국 곳곳을 누비는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지난해 선보인 시즌 1에서는 최고 시청률 6.1%까지 기록하며 시청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에서는 시즌 1에서 함께했던 여진구가 스케줄 문제로 하차하게 됐으며 이의 빈자리를 임시완이 채운다.

임윤아는 MBC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에서 친분을 쌓은 임시완과의 인연으로 '바퀴 달린 집2'에 출격하게 됐다. JTBC 예능프로그램 '효리네 민박2' SBS '패밀리가 떴다2' 등에 출연해 소탈하고 싹싹한 모습을 보여왔던 임윤아가 이번 '바퀴달린 집2'에선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앞서 김유정, 오정세, 공효진, 오나라, 전혜진, 김동욱 등이 게스트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임윤아도 여기에 가세해 '바퀴 달린 집2'의 재미를 높여줄 것으로 기대가 모인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 임윤아, '바퀴 달린 집2' 게스트로 출연…'왕은' 임시완과 케미 기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