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오늘(9일) 공개…관전 포인트3 무엇?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이 오픈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9일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갓 유명가수'가 된 TOP3 멤버들이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들인 '갓(GOD) 유명가수'들을 만나며 보여줄 음악과 이야기를 담은 ‘유명가수전’의 스핀오프 프로그램. 이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는 어떤 재미 요소가 담길지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관전 포인트가 공개됐다. [사진=티빙 오리지널 ]

▶ 매력 본색이 터지는 시간! 카메라 밖 1인치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는 방송에서 보지 못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숨은 매력들을 좀 더 가깝게 볼 수 있다. 특히 평범한 일상생활과 방송활동 사이에 속속들이 밝혀질 모습들과 카메라가 꺼졌을 시 엿보일 자연스러운 행동과 말투는 이들의 이면을 궁금해 할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북돋는다. 뿐만 아니라 MC 규현이 대화를 이끌어 가며 공감대를 형성함은 물론 취중 토크 속 진솔한 이야기 등 음악으로 소통하는 이들의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다.

▶ 소소한 라이브, 잔잔한 감동! 무대 밖 1인치

세 사람은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을 통해 화려한 무대 위에서 퍼포먼스와 강렬한 사운드의 음악을 보여주며 전율을 일으킨 바 있다. 매 순간 포텐을 터트리듯 터져나오는 에너지와 퍼포먼스는 듣는 즐거움에 이어 보는 즐거움까지 안겼던 것.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에서는 무대가 아닌 유명가(家)라는 작은 아지트에서 각자의 음악 세계를 공유한다. 평소 좋아했던 음악과 플레이리스트, 영감을 준 뮤즈들, 그리고 라이브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한 단계 더 확장시킨다.

▶ 갓 유명가수가 된 TOP3와 갓(GOD) 유명가수의 음악적 교감

유명가수들과의 만남을 통한 음악적 교감 역시 기대되는 포인트다. 주니어 심사위원단을 초대해 집들이를 했던 지난 '유명가수전' 1회에서 첫 유명가수로 수식어가 필요없는 아이유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바,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첫 회에서는 아이유와의 만남을 앞둔 TOP3의 모습이 그려진다. 무엇보다 이들이 품은 생각과 앞으로의 고민들, 유명가수만을 위해 준비한 라이브 무대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전개된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이렇듯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의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숨은 끼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유명가수전 히든트랙'은 오늘(9일)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명가수전 히든트랙', 오늘(9일) 공개…관전 포인트3 무엇?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