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월드', 카메오맛집 맞네…이정재, 뱀파이어족 활약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이정재와 이정현이 '드라마 월드' 카메오로 출연한다.

라이프타임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 측은 "23일, 24일 방영되는 8, 9화에 배우 이정재와 이정현이 카메오로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뱀파이어 족으로, 이정현은 마약 거래상으로 분할 예정이다.

드라마월드 이정재 [사진=라이프타임]

이정재는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통해 맺은 제작자 션 리차드와의 인연으로 드라마월드에 함께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극 중 판타지 드라마 '붉은 달의 전설' 속 뱀파이어로 등장, 호랑이 족의 피로 만든 음료인 데이워크의 광고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데이워크는 극 중 뱀파이어 족이 햇빛을 보기 위해 꼭 필요한 것으로 설정되어 있다. 드라마월드 측은 이정재가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역할이었던 만큼, 매력적인 뱀파이어를 예고해 방송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이정현은 악역 전문 배우라는 수식어 답게 마약 거래상으로 활약해 카메오의 재미를 더했다. 극 중 장현(정만식)의 조직으로 침투한 지원(하지원)과 클레어(리브 휴슨), 에반(브렛 그레이)와 만나 날선 대립을 펼칠 것으로 보여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그런가 하면 해당 회차에 등장할 것으로 보이는 패러디와 클리셰도 화제다. 하지원은 자신이 출연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가든'을 직접 패러디 할 것으로 보여 드라마의 기대를 높였다. 헨리는 세스의 계략에 빠져 남자 주인공은 회상 씬에서 샤워를 한다는 K-드라마 클리셰에 따라 샤워를 하다가 영원한 '플래시백'에 갇힐 것으로 예고돼 이후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드라마월드'는 '카메오 맛집' 답게 7편 에피소드에 한지민 부터 한효주, 이지아, 최시원, 안소희까지 총 14명의 카메오가 등장했다. 명품 카메오 군단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드라마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 30분 방송된다. 온라인은 티빙(TIVING)에서 독점으로 공개된다. 라이프타임은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드라마월드', 카메오맛집 맞네…이정재, 뱀파이어족 활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